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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이런 생활 중요합니다.
  글쓴이 : 최고관리자     날짜 : 10-04-08 18:58     조회 : 6789    
우리 몸은 바른 자세만 갖추고 있어도 쉽사리 살이 찌지 않고 적당한 몸매를 유지하도록 되어 있습니다.
야외에서 할수 있는 운동 입니다.  바르게 걷기만 해도 건강 해진다고 하네요

요즘 열심히 따라 하고 있습니다..  다들 시간되시면 한번 따라해 보세요.


바른자세는 허리를 세우고 가슴을 편 상태에서 고개를 가볍게 든 자세가 곧 바른자세 입니다.

그러면 몸에 비해 상당한 무게를 가지고 있는 머리를 목이 완만한 C자를 그리면서 지탱하고, 다시 윗등이 살짝 나오면서 충격을 줄여주며 허리는 S라인을 그리면서 상체의 무게를 모두 받아내는 것입니다.

그렇게 되면 우리 몸은 필요한 것은 스스로 알아서 땡기게끔 되어 있으며 또한 남은것은 알아서 배설을 하는 것인데, 몸이 굽으면 흉추의 섭식중추에서 그 조절작용을 제대로 하지 못하므로 살이 찌거나 마르게 되는 것입니다.

 

몸살림운동에서 기본숙제로 말하는 '방석숙제' 와 '걷기운동' 을 해주시면 바른자세를 갖추면서 운동을 하는 효과가 탁월합니다.

실내에서 제자리걷기운동을 하루에 20분만 해주면 필요한 운동량도 충족하면서 몸의 예쁜 라인을 유지할수 있답니다.

건강하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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